미국 생활의 시작!

미국 생활의 시작 !

미국 생활의 시작!

[생활 Q&A]미국인들이 차량 보유 기간을 연장하는 이유..

Admin
조회수 205

최근 통계에 의하면 미국내에서 운행되는 일반 비상업용 차량의 평균 연식이 3개월 더 늘어서 평균 12.5년 이라고 합니다.    이는 2008-2009의 리세션 이후에 가장 크게 늘어난 것이라고 하는데요.   다시말해 길위에 다니는 차들의 나이가 평균 12.5년 이라는 말입니다.   이런 길위의 차들이 연식이 오래될 수록 반가운쪽은 차량부품을 판매하는 AutoZone, O’Reilly Automotive, Advance Auto Parts 같은 회사가 되겠지요.  차량들이 오래될 수록 수리할 일이 많아 질테니까요..

통계에 의하면 현재 미국내에는 2억 8천 4백만대의 차량이 운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운행되는 차량들의  나이가 더 먹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치솟는 차량 가격과 크게 부족한 신차, 중고차 재고상황이 구매자들로 하여금, 기존의 차를 더 오래 탈수 밖에 없게끔 만드는 요인이랍니다.   이제는 7-8만 마일 달린 차들이 그리 오래된 차도 아니라는 얘기가 되는거지요..



출처 :  CNBC 

출처 :  https://www.cnbc.com/2023/05/15/americans-are-keeping-their-cars-longer-amid-rising-interest-rates.html?qsearchterm=americans%20are%20kee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