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착의 시작

지역 정보


  • 지역정보를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지역에 관해 묻고 답해 보세요.  
  • 글쓰기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부동산2022년 5월 이후 집 값 하락 대도시 6곳과 상승을 유지하는 13곳

Admin
조회수 79

연방은행의 이자율 인상에 따라  모기지 이자율 상승으로 지난 2년간 미 전역의 뜨거웠던 주택시장의 온도가 급격히 달라지고 있습니다.  지난 2-3년간 거의 묻지마 구매수준의 바이들간의 경쟁이 주택가격의 급격한 상승을 불러왔는데,  이제 그랬던 트랜드가 이미 여러 도시에서 주택 바이어 수의 뚜렷한 하락세로 나타나고 있고,  앞으로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그런 도시들은 더욱 늘어 날거라고 합니다.   

현재 집 값이 하락세로 돌아선 대도시들은 아래의 표에 나온대로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로스앤젤레스, 덴버, 포틀랜드 순으로 6개 도시이고,  아직은 13개의 대도시가 %는 낮아졌으나 상승세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2년의 집값이 어디까지 떨어질지.. 궁금하네요



출처 :  https://www.businessinsider.com/cities-where-housing-real-estate-prices-falling-rising-mortgage-rates-2022-8


0 0

정착 에이전트 (LSA)
Suzie Yoo           

자유롭게 자신의 꿈을 펼칠수 있는 여러 대학교들이 있는 밀워키로 오세요. 다운타운에는 멋진 박물관들과 미술관들이 미시간 호수를 끼고 있어 아름다운 풍경과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정착에 많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정착서비스 신청
부동산 에이전트 (REA)
---------          
-----
에이전트 모집중
주택구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