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착의 시작

지역 정보


  • 지역정보를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지역에 관해 묻고 답해 보세요.  
  • 글쓰기는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

생활 상식2022년 미국 주별 판매세율 (Sales Tax) 비교

Landing Help
조회수 45



미국은 한국과 달리, 물건을 구입할때 가격표만 지불하는게 아니라, 주, 카운티, 시에서 각각 부과하는 판매세가 추가된 가격이 최종 지불해야하는가격이 되는데요. 이런 판매세 (General Sales Tax)는 주별로도 크게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Selective sales tax라고 해서 주류, 연료, 담배등에는 세금을 다르게 매깁니다.


일반적으로 판매세는 물건을 구입할때, 일괄적으로 부과하게 되는데 주, 카운티, 시 정부의 판매세가 모두 합쳐져 있기 때문에, 주정부가 일괄적으로 취합하여 로컬정부에 다시 배분하게 됩니다. 아래의 Tax % 는 주단위의 General Sales Tax rate 입니다. 해당주에서도 어디에 거주하냐에 따라 아래의 %가 아닐수 있습니다.


아예 판매세가 없는 오레곤주, 몬타나주, 델라웨어주, 뉴햄프셔주등 4개의 주는 블랙프라이데이등 특수 할인 기간엔 많은 타주 방문자들이 찾아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판매세가 없다보니, 그 주에는 해외 직구입을 주문, 배송해주는 창고업체들도 많이 존재하지요.







출처 : https://taxfoundation.org/2022-sales-tax-rates-midyear



#미국판매세 #미국세금 #미국세금없는주 #미국오레곤 #오레곤주

0 0

정착 에이전트 (LSA)
Yoo Kang           

하이테크 기술 산업과 고학력의  인적 인프라, 세계의 최고 원시림이 공존하는 스마트한 오레곤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20년 경험을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정착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정착서비스 신청
부동산 에이전트 (REA)
Chris Jang            
__________
아름다운 포틀랜드에서 삶의 질을 되찾으세요! 사계절이 마음을 풍요롭게 하고, 온화한 날씨는 삶에 여유를 줍니다. 포틀랜드는 젊고 열린 마음가짐을 가진 사람이 넘쳐나 다른 그 어느 주보다도 안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택구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