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계획이 있다면, 충분한 시간전에 희망하는 일정과 여행지역을 정하여 신청해 보세요. 


부담없는 가격에 만족스러운 리조트를 예약해 드립니다.


여행계획이 있다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희망하는 일정과 여행 지역을 정해
신청해 보세요


부담없는 가격에 만족스러운
리조트를 예약해 드립니다.


리조트 여행 후기
  • 리조트 고객이  사진 후기를 남기면 , Starbucks $25 Gift Card 증정.  (최소 사진 8장)

리조트 - 미 남부Summer Bay Orlando By Exploria Resorts 후기

ZZangbo
2022-06-24
조회수 106

지난 6월 중순, 7박 8일간 다녀왔습니다. 어른 3명, 초등학생 2명이 묵었습니다. 

저희가 있었던 곳은 2베드, 2배스 빌라였는데 생활하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식기나 조리도구 등 모든 생활도구는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져왔으면 좋았겠다고 생각한 것은 실내화 정도였습니다. 

호텔이 아니라서 매일 수건이나 침대 커버를 갈아주는 것은 아닙니다만 리조트 측에 요청하면 가져다줍니다. 



저희가 밤에 도착해서 사진이 좀 어둡습니다.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는데 식기 세척기와 오븐이 있고 방 마다 TV가 있고, 거실에도 한 대 더 있습니다. 

커피 내려먹는 커피 머신도 있으니 필터 등을 준비하시면 커피를 내릴 수도 있습니다. 


리조트 지도입니다. 

이 지도의 왼쪽 위쪽에 큰 마트가 있어서 왠만한 식재료나 물품은 거기에서 다 구입할 수 있습니다. (Publix: https://goo.gl/maps/umXB3a3KRYLgBgJV8)

마트까지 가까워서 걸어갈 만하고, 리조트 측에 요청하면 리조트 내에서 순환하는 버스를 보내줍니다. 그 버스를 타고 마트에 갈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돌아올 때도 리조트에 전화로 요청하면 보내줄 것 같은데, 저는 마트 건너편의 웰컴 센터에서 버스를 요청하여 타고 왔습니다 (위 지도에서 왼쪽 위의 회색 부분이 웰컴 센터입니다- 체크인/아웃 하는 곳과는 다른 곳).

수영장이 6개인가 있는데 주로 가본 곳 올립니다. 한 수영장에서는 점심도 시켜먹을 수 있고 여러 이벤트도 합니다. (악어랑 사진 찍기, 퀴즈 맞추기, 라이브 음악 등)

위는 체크인/아웃 하는 로비 센터입니다. 


위의 레크리에이션 파빌리온에서는 보드 게임도 빌려주고 농구공이나 테니스 라켓도 빌려줍니다. 

오락실, 극장, 당구장 등이 있습니다. 아이들 체험 프로그램도 있어서 저희는 몇 번 갔습니다. 


위 사진처럼 곳곳에 바베큐 할 수 있는 시설이 있어서 고기만 사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랜도 가시는 분들은 대부분 유니버셜 스튜디오나 디즈니 월드를 가실텐데요.

이 리조트에 그곳에 가는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가는 버스는 7시 반에 한번 출발하는데 저희가 탔을 때는 두 세 곳 다른 호텔을 들러서 버스를 꽉 채워서 갔고 9시 넘어서 도착하여,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희때만 그랬는지도 모르겠네요

유니버셜에서 리조트로 돌아오는 시간은 6시 반이었는데 폐장 시간보다 일러서 저희는 더 있다가 우버를 이용하였습니다. 

디즈니 월드 중 매직 킹덤(엡콧도 같은 주차장인듯 합니다)에 가는 버스는 아침에 세 번 운영하는데 저희는 두번째인 10시 반쯤 출발하는 버스를 이용하여 여유롭게 갔습니다. 중간에 들르는 곳 없이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돌아오는 버스는 10시 45분으로 불꽃놀이 마치고 바로 나오면 시간은 충분한 것 같은데 저희는 싸간 저녁까지 먹고 나오느라 아슬아슬하게 놓치고 우버를 이용하였습니다. 

리조트의 위치가 디즈니 월드에서 가깝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이 리조트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나 디즈니 월드에만 가실 분은 거리가 있어서 적절하지는 않은 것 같고요. 무료 셔틀버스가 있으니 고려할 수는 있습니다. 

여유롭게 리조트 시설도 즐기면서 계실 분에게 좋은 곳으로 보입니다.  

저희는 7박 8일 중 유니버셜 하루, 디즈니 하루 다녀오고, 하루는 차를 렌트해서 탬파 베이 쪽에 다녀왔습니다. 나머지는 리조트 내에서 수영하며 여유롭게 보냈습니다.

그래도 8일은 금방 지나네요. 

저희 가족은 만족하며 잘 지내고 왔습니다. 가성비로 보자면 이만한 곳도 없을 것 같습니다.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1

샘플 리조트 리스트


  • 예약 가능여부는 희망 일정의 최소 한달전 부터 확인 바랍니다. 
  • 모든 예약은 7박 기준이며 키친 포함된 유닛입니다.
  • 가격이 저렴한 관계로 구입후 예약변경,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신중하게 일정을 계획 하세요. 
  • 아래의 리스트 들은 지역과 가격대를 보여주기 예약 가능한 일부 리조트 샘플이며 더 다양한 리조트가 예약 가능 합니다.
  • 리조트 예약 가격에  Tax, Network Connection Fee ($175) 가 별도로 추가 됩니다.   (가격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