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착의 시작


여행 계획이 있다면, 충분한 시간전에 희망하는 일정과 여행지역을 정하여 신청해 보세요. 


부담없는 가격에 만족스러운 리조트를 예약해 드립니다.


여행계획이 있다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희망하는 일정과 여행 지역을 정해
신청해 보세요


부담없는 가격에 만족스러운
리조트를 예약해 드립니다.


리조트 여행 후기
  • 리조트 고객이  사진 후기를 남기면 , Starbucks $25 Gift Card 증정.  (최소 사진 8장)

리조트 - 미 동부Massanutten Resort 후기

바빙맘
2022-08-23
조회수 80

8월 둘째주에 Virginia 에 있는 Massanutten Resort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스키여행으로 많이들 가시는 리조트라고 하던데 저희는 여름에 갔어도 아주 좋았습니다. 리조트가 굉장히 컸고 안에 빌라단지가 세 개정도 있는 것 같았습니다.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Regal vista였는데 두집이 붙어있는 타운하우스 스타일이었어요. Full kitchen이었고 세탁기, 건조기 모두 갖추고 있어서 일주일 지내기 너무 편했습니다. 빌라가 아주 넓고 좋아서 숙박비가 진짜 그 가격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였어요^^ 리조트 안에도 편의점 같은 가게가 있었고 6-7분 거리에 큰 마트가 있어서 식사 준비도 수월했어요. 전기밥솥과 양념들만 집에서 가져가서 썼고 모든 조리기구, 그릇들 잘 갖추고 있고 테라스에 바베큐 시설도 있어서 고기도 맛있게 구워먹었어요. 리조트 내에 식당도 꽤 여러개 있었습니다.

리조트는 블루리지 산맥 가까이 있어서 주변 경관이 아주 훌륭했어요. 저희는 체크인 전에 Skyline drive로 Shenandoah 국립공원 들렸다가 갔는데 리조트에서 보이는 산도 너무 멋졌습니다. 산이라서 너무 시원하고 매일 저녁 아이들과 산책하는 시간이 아주 좋았습니다. 

빌라단지마다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이나 레크리에이션 시설이 있었고 리조트 안에 큰 워터파크 한 개, 골프 코스 두 개가 있었습니다. 스키시즌이 아니라서 놀 거리가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부모님은 골프 치시고, 아이들은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놀고 VR 게임, Street Curling 도 하면서 즐겁게 지내다 왔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센터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예약해서 할 수 있었고 실내농구장, 탁구장, 실내수영장도 따로 있었습니다. 워터파크는 실내, 실외 모두 있고 유수풀, 파도풀, 다양하고 많은 슬라이드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리조트에서 자주 만났던 사슴 가족들과 노을지는 예쁜 풍경이 계속 생각납니다. 덕분에 가족 모두 만족한 좋은 여행 다녀왔어요. 감사합니다!

1

샘플 리조트 리스트


  • 예약 가능여부는 희망 일정의 최소 한달전 부터 확인 바랍니다. 
  • 모든 예약은 7박 기준이며 키친 포함된 유닛입니다.
  • 가격이 저렴한 관계로 구입후 예약변경, 환불이 되지 않으므로 신중하게 일정을 계획 하세요. 
  • 아래의 리스트 들은 일부 샘플 리조트들이며 모두 7박 가격입니다.  더 다양한 리조트가 예약 가능 합니다.
  • 리조트 예약 가격에  Tax, Network Connection Fee ($200) 가 별도로 추가 됩니다.   (가격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