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생활의 시작 !

미국 생활의 시작

[리조트 - 미 남동부]추수감사절 기간 Summer Bay Orlando By Exploria Resorts 후기

rozy
2023-11-27
조회수 143

여름에 미국에 도착했을때, 추수감사절 기간 리조트 예약 추천을 받을때만 해도.. 내가 무엇을 하고 있나, 그날은 올 것인가.. 갈 수는 있을까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추수감사절이 다가올수, 미리 리조트를 예약하기를 잘 한 것 같더라구요.

우리는 올랜도 디즈니 월드를 방문할 예정으로 여러 리조트 중 Summer Bay Orlando By Exploria Resorts를 예약했습니다.

일단 리조트가 아주 큽니다. 몇개의 동으로 이루어져있고 수영장도 여러개 입니다.


우리가 묵은 105동이구요, 3층이었는데.. 밤에 도착하여, 엘리베이터 생각못하고 짐을 힘들게 옮겼네요..

중간에 엘리베이터 당연히 있습니다.

저희 동 앞에는 아이들용 풀장이 있었습니다.


중간에 클럽하우스로 가면, 메인풀과 호수가 있구요. 따뜻한 스파풀도 있어서 아이들이 몸을 녹일 수 있었습니다.

큰 호수를 끼고 있는데, 경치가 끝내줬습니다.


풀장에서 중간 중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서  즐겁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숙소근처에는 zipline등을 탈수 있는 activity장소가 있었는데, 디즈니 간다고 바빠서 못가봤네요^^ 물어보니 무료라고 하던데..

숙소내 키친에 웬만한건 다 구비되어 있었고,

특히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어 일주일간 묵으면서 빨래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디즈니와, 유니버셜과 거리가 있다는 후기가 있는데, 어차피 디즈니 여러 테마파크와 모두 가까울수는 없고, 30분내에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근처 작은 마트는 물론, 5분거리에 월마트 슈퍼센터가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