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헬프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님들의 추천후기입니다. 

NC Durham 정착! 랜딩헬프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동환
2022-07-29
조회수 53

저는 이번 22년도 가을학기 듀크대학 대학원 입학을 위해 노스캐롤라이나 더럼으로 이사를 오게되었습니다.

저는 미국에 연고도 친구도 없는 상황에서 막막함을 가지고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까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 카페와 블로그 검색을 통해 랜딩헬프를 알게되었고 꼼꼼한 일처리와 친절한 상담 그리고 철저한 관리로 좋은 후기를 받고 있는 것을 보고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제가 봐왔던 후기들 처럼 정말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시고 필요한 서비스를 견적을 내주시면서 제가 생각치도 못했던 부분까지 너무나도 꼼꼼하게 일을 진행시켜주셨습니다.

미국에 도착해서도 공항픽업부터 아파트에 들어오는일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주시고 제가 불편함이 없도록 도움을 주시는 모습을 보며 랜딩헬프를 신청하지 않았으면 큰일이었겠다라는 생각도 들정도 엿습니다.

특히 은행업무나 핸드폰 개통 아파트 렌트같은 부분들이 한국과 방식의 차이가 많이 느껴져서 도움이 없었더라면 혼자서는 절대 못했겠구나하는 생각과 함께 랜딩헬프를 잘선택했다는 안도감이 들었습니다.

처음 미국에 정착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랜딩헬프와 함께 진행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또 뵙게될 날을 기대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