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착의 시작

랜딩헬프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님들의 추천후기입니다. 

LA K타운 정착후기

keykey
2022-10-16
조회수 95


저는 일단 미국에 와본적이 한 번도 없고, 영어도 못할뿐더러 갑작스런 출장으로 아파트 렌트하기에 너무 빠듯했어요..ㅠㅠ

게다가 여자 혼자이고 정보도 없는 상태에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랜딩헬프라는 서비스를 알게되어 바로 견적 요청을 하게되었습니다.


우선, 저의 상황을 다 체크해주셨고.. 구비 서류는 어떤건지 제가 신청한 견적중에서 굳이 필요하지 않는건 없는지 재차 확인해주셨습니다.


불필요한 서비스들을 빼고, 저는 딱 주거 관련만 서비스를 받았는데 입국 한달도 남지않은상황에서 초단기계약, 외국인 계약, 가구 완비, 출입문 보안이 되어있는

아파트를 찾기 쉽지 않았는데, 계약 전 아파트 투어 일정도 잡아주시고 안성맞춤인 곳을 찾아서 겁이 많았던 제가 지금은 혼자서도 편히 지내고 있네요 : )


아, 그리고 저는 주택 보험, 각 종 유틸리티가 전부 포함되어있는 아파트에 입주해서 나머지 차액 환불도 지체없이 진행해주시고

입주 후에도 추후 무브아웃 때 보증금은 어떤 방식으로 돌려받는지까지 친절하게 알아봐주셔서 마지막까지 너무 감사했습니다.


혼자서 불확실한 정보들을 찾아다니며 시간 지체할 바에는 랜딩헬프에 연락을 해서 빠른 진행하실 것을 추천드려요 : )

옥상에서 바라본 LA 해질녘과 마샬 스피커도 옵션인 저희 집 자랑하며..후기를 끝내볼게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