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착의 시작

랜딩헬프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님들의 추천후기입니다. 

LA 유학생 정착 후기입니다.

LOS
2022-10-25
조회수 103


안녕하세요, 랜딩헬프 서비스를 통해 LA 지역에 정착을 완료한 유학생입니다!

우선, 지금까지 많은 부분 신경써주신 담당자분과 현지에서 친절하게 동행해주신 에이젼트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실, 재정 상태가 많이 타이트한 유학생의 입장으로서, 처음에는 랜딩헬프에 서비스 의뢰를 많이 고민했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하나하나 부딪치면서 혼자 해결해보려고 하면 또 그게 불가능한 일은 아니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물론, 결과적으로 크게 잘못된 생각이었네요. 


오랜 시간 미국에 체류해야 할 유학생으로서 미국에 온다는 것은, 그 전 미국 여행과는 차원이 다른 일이었습니다. 

본인에 대한 아무런 기록이 없는 새로운 땅에서 먹고 숨쉬는 것 하나하나가 고민이 되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이런 와중에, 머물 공간을 구하고,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면허를 새로 취득해야 하는 일까지 혼자 끙끙대고 있었으면, 아마 지금 쯤은 한국으로 다시 돌아갔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서비스를 신청하고 미국에 입국하기 전부터, 담당자분이 카카오톡 메신저로 필요 준비 사항을 꼼꼼히 체크해주시는 서비스 방식부터 매우 좋은 감상을 받았습니다. 

미국에 도착을 하고, 절차를 하나하나 진행하면서도 매번 상태를 체크해주시는 부분에서 굉장히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서비스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더불어, 현지에서 동행 방문하여 일처리를 직접 도와주신 에이젼트분께도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수고 너무 많으셨습니다. 


결과적으로, 입국한지 약 1-2개월만에 미국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절차를 랜딩헬프를 통해 해결을 할 수 있었고, 동시에 아무런 걱정 없이 학교 생활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 입국/정착 전, 랜딩헬프 서비스 신청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입장입니다. 

특히, 이런 사무적인 일보다 본인이 미국에 오신 본 목적 (유학, 취업 등등..)에 더욱 효율적으로 집중을 하고자 하신다면, 랜딩헬프 서비스에 더 큰 만족감을 느끼실 겁니다. 


다시 한번,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