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착의 시작 !

미국 정착의 시작

Cambridge, MA 정착 후기

케이
2023-02-24
조회수 73

안녕하세요.

이번에 랜딩헬프의 도움을 받아 Cambridge, MA로 오게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미 제가 계약하고 싶은 아파트도 알아봐 두었고, 요즘에는 인터넷에 정보가 많아서 처음에는 이런 서비스의 도움 없이 제가 하면 될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혹시 제가 했다가 실수하게 될까봐 랜딩헬프 서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대만족!!!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서비스 같아요.


1. 아파트 계약

  - 아파트도 알아봐 두고, 견적서까지 이미 받아둔 상태라 처음에는 이메일로 계약만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계약 과정에서 제출해야 하는 서류도 많고 아파트 오피스와 계속 연락을 해야 되는 상황이 있어서 미국 현지에서 일 처리를 도와주실 분이 없다면 매우 난감한 상황이 많았습니다. 다행히도 저는 랜딩헬프 매니저님께서 꼼꼼하게 잘 챙겨주시고, 제가 질문드리는 것도 바로바로 답해주시고 도와주셔서 성공적으로 아파트 계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파트 보험도 가입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는 것이 저렴하게 하는 방법인지도 상세하게 잘 알려주셨고요! 물론 아파트도 너무 좋고요! (사진 첨부했습니다!!!) 아파트 계약 서비스 강추입니다.


2.유틸리티 신청 (전기,가스,인터넷)

-집이 준비되어도 오자마자 전기,가스,인터넷 등을 사용할 수 없었다면 처음에 이사 와서 많이 불편했을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처음 얼마 동안은 호텔에서 지내는 친구들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랜딩헬프 매니저님께서 잘 도와주신 덕분에 이사 오는 첫날부터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인터넷도 사용할 수 있었고 여러모로 편했습니다.


3. 은행 계좌 계설

-미국에서 살기 위해서는 빠르게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지내면서 더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랜딩헬프의 도움이 없었다면 은행 계좌를 늦게 개설하면서 불편한 점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저는 주변 사람들에게 랜딩 헬프 서비스 엄청나게 칭찬하고 다니고 있어요!!! 강추입니다.


아래는 집 사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