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착의 시작

랜딩헬프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님들의 추천후기입니다. 

NC 정착하기~~

dlmale
조회수 248

한국에서 늦게 준비를하여 다음카페를 통해 랜딩핼프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집구하기, 차량구입 등의 서비스를 받았고요. 집구하느데는 많은 고민을 하였는데, 현지와 1개월간 주고 받은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현지에서 집을 확인할수 없기에 동영상을 활용한 정보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차량구입은 현지에와서 직접하였는데, 2월말에 들어와 원하는 차량 자체가 많지않아 고생을 좀 했습니다. 두번에 걸쳐 시행착오를 거쳐 다행히 원하는 차를 구입하게되었고, 차구입후 약간의 하자를 늦게 발견하였으나 랜딩핼프의 도움으로 딜러샵의 보증수리까지 잘 마무리 했습니다. 차량에 대해서는 한국에서 충분히 검토해서 오시는것이 현지에서 랜트비용을 줄일수 있는 방법이 될것같습니다.

학교는 인터뷰 일정을 빨리 잡아주어 신속하게 등록하였고, 입국후 몇일되지 않아 바로 등교하게되었는데 제일 감사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이제 여기온지 한달이 되어가네요. 여기 오자마자 개인적인 일이생겼는데, 아주 친절하신 변호사 소개해주셔서 문제를 잘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변호사님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에서부터 지금까지 약 3개월간 고생 많이 해주셨고, 감사드립니다 ~~^^ 

고객의 입장에서 미국인의 사고가 아니라, 한국인의 정서를 잘 이해해주시면 더욱 발전할것으로 봅니다. 타국에서 승승장구하시고 화이팅하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