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착의 시작 !

미국 정착의 시작

랜딩헬프의 서비스를 받은 고객님들의 추천후기입니다. 

CA 샌프란시스코 집 구하기~**

좋은날
조회수 115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 딸의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


샌프란시스코 주립대 어학과정을 하고, 코로나 때문에 본과 수업은 한국에서 1년간 온라인 수업을 하다가 이번 가을 학기엔 대면 수업을 하게 되어 급하게 출국 준비를 하게 되었답니다.

같이 공부하러 나갔던 다른 한국 학생들은 이번에 같이 못가게 되어 따로 살 집을 구하게 되었는데, 한국에서 미국 집을 구하는게 너무 어려운 현실적 벽에 부딪혀서 '미준모'라는 네이버카페에서 유학 정보를 공유하던 중 'Landing Help'를 알게 되었답니다.


방을 렌트하는게 한국과 비슷할거라 생각한 무모함때문에  거의 2~3주를 인터넷에 매달려 메일을 쓰고 답을 기다리고를 반복하며 시간에 쫓기고 있을때, Landing Help를 알게 되었고, 김은정 코디님은 3일만에 적당한 집을 찾아 주시고, 집 주인과의 면접도 해주시고, 많은 경쟁상대를 뚫고 계약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셨답니다.


여학생이라서 무엇보다도 안전하게 학교 다닐수 있는 곳으로 소개 해주셨고, 신용이 없는 국제학생 신분이다 보니 필요한 서류 준비및 궁금한 점 등을 한국 시간 맞춰서 연락하시고 도움을 주셨답니다.


8월 23일 개강이고, 미국가서 코로나 예방 백신을 미리 맞아야 하는 상황이라 집 구하는 기간이 촉박했지만 7월 4일 의뢰하고 7월 22일 집주인과 다른 세입자들의 사인이 완료된 최종 계약서를 받았답니다.

현재는 무사히 백신 2차까지 맞았고, 개강하여 학교에 다니고 있답니다. 한국보다 인터넷 사용에 문제가 있긴 하지만 하우스 메이트들과도 잘 지내고 있답니다.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김은정 코디님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